공지사항 고객센터 공지사항

[전시회] GSS 2022(Global Security Symposium) 참가 후기

2022-09-13 14:22:20   

공지사항-행사

GSS 2022(Global Security Symposium) 현장을 소개합니다!

 

GSS 2022

GSS 2022(Global Security Symposium)

일시 : 2022.09.06 (화)

장소 :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주최 : 전자신문

안녕하세요. 이노티움입니다.

이노티움은 지난 9월 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린 전자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한국정보보호학회가 후원하는 'GSS 2022(Global Security Symposium)'에 전시부스 운영 및 사이보보안 강연을 진행하였습니다.

 

부스 사진

전시부스 사진

이번 행사는 매년 성황리에 진행되는 전자신문 주최 보안 심포지엄이며, 국내 기업, 공공기관의 보안 관계자, 보안정책결정자 등 많은 보안 전문가분들이 참석하였습니다.

또한 현재까지 이뤄져온 단일 문서 보안 방식 체계의 문서관리는 더 이상 급변하는 보안 환경에 맞지 않고, 융합보안과 행동인지기반 등의 인공지능을 탑재하여 보안성과 운영성 기반의 지능형 통합문서 보안 플랫폼 환경 도입에 대한 고민과 해결점을 제시한 행사였습니다.

이노티움 이형택 대표님은 사이버보안 Track1에서 강연한 ‘Zero-Trust 기반 지능형 통합 문서보안 플랫폼 아키텍처 이노 스마트 플랫폼 v11’은 내방하신 귀빈과 업체 관계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추가로 이노티움의 백업솔루션과 랜섬웨어 침입차단 제품인 ‘랜섬웨어 대응시스템(어플라이언스)’와 문서중앙화 솔루션인 ‘이노ECM’, 제품 및 화면 워터마크 제품인 ‘이노마크’에 대해 다양한 문의와 관심이 이어졌습니다.

 

사진

사진 사진

‘Zero-Trust 기반 지능형 통합 문서보안 플랫폼 아키텍처’ 사이버보안 강연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GSS 2022(Global Security Symposium)’ 참가 현장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제로 트러스트 기반 보안환경 인프라 구축을 위한 플랫폼 및 데이터 보안 기술을 연구 개발하여 대한민국과 전 세계 데이터 보안을 책임지는 이노티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노티움 하단배너